회원 및 계정

Members and Accounts

#회원가입 회원가입시 네이버, 구글 등으로 가입할 수 없나요?

네이버나 구글과 같은 일반 이메일 계정으로는 가입하실 수 없습니다. 회사 또는 단체 이메일을 통해서만 회원가입을 진행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
#비밀번호 비밀번호를 변경하고 싶어요

비밀번호 변경 방법을 안내해드립니다.

  1. 로그인 후 상단 메뉴 오른쪽에 [마이페이지] 메뉴 클릭

  2. 마이페이지 개인정보 하단 [비밀번호 변경] 버튼 클릭

  3. 새 비밀번호를 입력해서 변경

#인증 인증 메일이 오지 않아요

인증 메일이 오지 않을 경우 스팸함 이나 휴지통 등 다른 폴더로 분류되어 있는지 확인해주세요. 또한 계정 용량이 가득 찼거나 발신 메일이 차단되어 있는지 확인해주세요.

위 방법으로 해결되지 않으면 [email protected]로 직접 문의해 주세요.

#인증 휴대폰 본인 인증이 되지 않아요

유료 회원 경우 본인 인증은 필수 사항이며, 본인 인증은 개인 명의의 휴대폰으로 인증 절차가 진행됩니다. 본인 인증이 되지 않는다면 [email protected]로 직접 문의해 주세요.

#유료회원 유료 서비스 이용 중 관리자를 변경하고 싶어요

관리자 변경이 필요한 경우, 아래 정보를 기재하여 [email protected]로 직접 문의해 주시면 변경 처리해 드리겠습니다.

・ 기존 관리자 이메일 주소 : 
・ 변경 요청 관리자 이메일 주소 : 
#유료회원 하위 사용자에게 유료 계정 권한을 등록하거나 삭제하고 싶어요

하위 사용자 관리 방법을 안내해 드립니다. 관리자 계정에서 [마이페이지 > 결제내역]의 결제정보에서 직접 관리가 가능합니다.

  • 하위 사용자의 계정이 이미 회원가입되어 있어야 등록이 가능합니다.

  • 관리자와 동일한 도메인 계정만 등록이 가능합니다.

  • 등록된 하위 사용자는 한 달 동안 변경할 수 없습니다.

  • 하위 사용자에게 유료 계정 권한 등록 및 삭제 시 알림 메일이 발송됩니다.

#계정변경 이메일 계정을 변경하고 싶어요

이메일 계정은 변경할 수 없습니다. 와이즈앱리테일은 회원가입 횟수에 제한이 없으니 새로운 이메일 계정을 원하시면 회원가입을 해주세요.

그 외 이메일 계정 변경에 추가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[email protected]로 직접 문의해 주세요.

#마케팅거부 마케팅 메일을 더 이상 받고 싶지 않아요

뉴스레터

뉴스레터 메일 하단의 '수신거부' 링크를 클릭하거나, [마이페이지 > 개인정보] 메뉴에서 '뉴스레터 수신' 여부를 변경해 주세요.

서비스 안내 메일은 모든 회원에게 발송되는 필수 공지용 메일로, 마케팅 목적의 메일이 아닙니다.

그 외 수신거부 관련해서 추가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[email protected]로 직접 문의해 주세요.

#탈퇴 회원 탈퇴를 하고 싶어요

회원탈퇴 방법을 안내해드립니다.

  1. 로그인 후 상단 메뉴 오른쪽에 [마이페이지] 메뉴 클릭

  2. 마이페이지 개인정보 맨하단 [회원탈퇴] 버튼 클릭

Last updated

Was this helpful?